Above The Line : 매스미디어 - 브랜드 상기도, 광고 빈도, 광고 도달
Through The Line : 쇼셜미디어, 동영상 광고 - 둘 다 해당
Below The Line : 이벤트, 프로모션, 텔레마케팅 - 전환당 비용, 세일즈 리드(잠재고객) 획득, 신규고객유치
소비자의 채널 소비시간이 곧 광고를 해야하는 곳이 된다.
온라인 광고 시장이 점점 커진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TV 광고는 중요한 채널이다.
-> 균형을 지키자.
Through The Line : 쇼셜미디어, 동영상 광고 - 둘 다 해당
Below The Line : 이벤트, 프로모션, 텔레마케팅 - 전환당 비용, 세일즈 리드(잠재고객) 획득, 신규고객유치
소비자의 채널 소비시간이 곧 광고를 해야하는 곳이 된다.
온라인 광고 시장이 점점 커진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TV 광고는 중요한 채널이다.
-> 균형을 지키자.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