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WNED Media : 기업이 가진 웹사이트, 블로그 소셜미디어 계정/ 100% 컨트롤 가능, 관심 있는 사람들이 오기에 효율적이다/ 신규방문자 생산이 힘듦, 신뢰도가 낮다
EARNED Media : 댓글, 공유, 리뷰, 바이럴 같이 고객들이 이야기 하는 것. 고객이 이야기하는 것이 미디어가 되는 채널/ 높은 투명성과 신뢰도, 소비자 주도, 최신성/ 컨트롤 불가, 효과 측정 불가, 부정적 여론 발생가능
PAID Media : 유료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./ 돈을 써서 많이 푼다, 100% 컨트롤 가능, 즉각적인 반응/ 낮은 신뢰도, 유료 채널에 대한 거부감
@
Facebook은 세 가지 미디어의 역할을 모두 가지고 있다.
EARNED Media : 댓글, 공유, 리뷰, 바이럴 같이 고객들이 이야기 하는 것. 고객이 이야기하는 것이 미디어가 되는 채널/ 높은 투명성과 신뢰도, 소비자 주도, 최신성/ 컨트롤 불가, 효과 측정 불가, 부정적 여론 발생가능
PAID Media : 유료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./ 돈을 써서 많이 푼다, 100% 컨트롤 가능, 즉각적인 반응/ 낮은 신뢰도, 유료 채널에 대한 거부감
@
Facebook은 세 가지 미디어의 역할을 모두 가지고 있다.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