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환 - 전자상거래 - 개요
: 개요를 보여줌
쇼핑 행동
: 전체 세션 수 중에서 퍼널로 쭉쭉 거래까지!
아주 유용하다
기준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!
소스매체, 세그먼트.. 등등
+ 세그먼트를 만들어서 그 사람들의 데이터를 다른데에서도 쉽게 볼 수있다.
결제행동
: 체크아웃 프로세스 (구매하려고 사용자 정보넣고, 구매 뭐로할지 정하고 그런 프로세스의 데이터)
제품실적
: 제품별로 볼 수 있다. (각각의 실적)
매출실적
: 1회 거래 이벤트에서 발생한 매출 정보!
제품목록실적
: 제품의 위치별로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다./ 상품별로도 볼 수 있다.
1번에 위치한 제품보다 10번에 위치한 제품이 절반의 클릭율 - 위치 UI관련된걸 볼 수 있는거지
마케팅 - 내부 프로모션
: 내부 마케팅 관련한 실적을 보여줌
마케팅 - 주문 쿠폰 보고서
: 주문시의 쿠폰을 이벤트화 해서 그것 과 관련된 걸 본다
마케팅 - 제휴사
: 우리가 입력해주면 GA가 정리해준다
댓글
댓글 쓰기